제가 원래 찜했던 제품은 99,000원짜리였는데요, 캐시를 모으는 동안, 그 제품이 사라져 버렸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것과 가장 비슷한 디자인의 요놈을 샀습니다.
사실 기능엔 별 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이 더 맘에 들었던 건데, 막상 받아보니 이것도 충분히 예쁘고 4만원 더 싸게 샀으니 만족합니다.
어제 고등어를 구워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어 놨내요.
맨 왼쪽 다이얼은 에프, 토스터, 그릴, 오븐, 건조 이렇게 5개 기능을 선택하는 다이얼이고, 두번째는 온도, 3번째는 시간을 선택합니다.
이 전엔 오븐형 토스터기로 고구마도 굽고 생선도 굽고 치킨, 피자도 데우는 등 에프 대용으로 썼는데요, 오래 쓰다보니 지저분해져서 이 제품으로 바꾸게 된 것입니다. 예전엔 고구마 구우려면 타이머가 15분이 최대여서 3번정도 다시 돌리고를 반복해야 했는데, 크기도 넉넉한 이 거로는 한번에 쭉 구울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캐시딜에 상품이 많아져서 한동안 캐시딜 제품 구경하는데 푹 빠졌었는데요, 전자제품 라인은 거의 인터넷 최저가에요. 캐시딜 생기기 전엔 치킨, 빵 같은거 캐시로 사먹으려면 70%정도로 쪼그라드는 손해를 감수해야 했는데 캐시딜에서 이렇게 유용하게 손해 안보고, 아니 손해 정도가 아니라 10%적립까지 고려하면 훨씬 이득보며 사용할 수 있어서 느무 좋아요.
얼마 전에 s24 울트라를 살까 고민하다 사전예약 기간을 놓쳤는데요, 지나고 보니 캐시딜에서 사전예약하는 것 만한 혜택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올 한해 열심히 캐시 모아서 내년 1월에 s25울트라를 캐시딜 상품권 10만원+캐시딜 포인트 10만점을 보태서 사는게 목표입니다!!
캐시딜, 사랑해요~💕
작성자 프리티뒤짱
신고글 오븐 겸 에어프라이어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