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후기)반짝 보다는 인내심

이번2주간에도 소소하게 감량을 이어 나가고 있어요. 나이가 있다보니 운동이나 식단을 격렬하게 하기는 부담이 되고 식단을 조금 더 신경을 쓰면서 이어나가고 있답니다. 

 

**다이어트기간**

6.4 ~ 6. 16

 

**비포애프터**

64.6kg -> 64.0kg

 

감량을 크게 하진 못하지만 계속 꾸준하게 감량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밖에서 먹는 식사가 아니라면 집밥을 신경써서 먹고 있고 당도 관리를 해야 하기에 자극적인 식사는 거의 하고 있지 않아요.

 

 

**운동**

일하러 갈때는 계단을 늘 올라가요 엘레베이터 타지 않고 다리건강이 나이가 들수록 중요하다고 해서 지키려고 항상 계단을 이용합니다. 집에서는 식사를 하고 나면 스텝퍼를 이용해서 계단운동을 해사 당 관리겸 살이 찌지 않고 감량할수 있도록 매일 지키는 저만의 규칙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내서 만보를 채울겸 하천변을 나가서 걷는운동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어요.

2주후기)반짝 보다는 인내심

2주후기)반짝 보다는 인내심

 

**식사**

자극적인 음식을 거의 먹지 않습니다. 매운것, 단것, 짠것등등 음식을 싱겁게 먹으려고 하고 식사는 제때 먹을만큼 배부르지 않게, 잡곡밥, 방울토마토, 양파절임, 브로콜리등 야채를 늘 먹고 단백질은 구운달걀과 두부로 챙겨먹고 있습니다. 

2주후기)반짝 보다는 인내심

2주후기)반짝 보다는 인내심

 

**조언및팁**

지속적인 건강과 지속적인 보기좋은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생활습관을 새롭게 개조해서 일상에 습관화시키는것이 보다 더 멋진몸매로 거듭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요. 날씬해도 내장지방도 많다고 하죠. 날씬하다고 혈관문제가 없는것도 아니고요. 보여지는것만큼 속건강을 위해 좋은습관을 기르도록 합시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