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회차 2주간도 다이어트를 진행했어요
아직 본격적으로 여름이 오기도 전인데 기온이 급상승하기도 하고 한낮에는 외출이 힘든날들도 꽤 있었던것 같아요. 그런날은 저녁에 나가서 걸으면 괜찮더라구요 아직은 습하지 않으니 그걸로도 참 다행이다 싶네요 워낙 여름철 습한나라가 되어버려서..
**비포+애프터**
저번회 : 65.2kg
이번회 : 64.6kg
아주 적극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긴 힘들어서 본래 하던 생활습관에서 조금씩만 더 노력하고 있어요 조금씩이라도 찌지 않고 빠진다는게 참 기분 좋은 변화입니다.
**식단**
밖에서 먹게 된날 낙지볶음이나 불고기를 먹게 된적도 있지만 보통은 집에서 먹으니 자극적인건 거의 먹지 않아요. 배가 별로 고프지 않으면 토마토, 바나나, 양배추등으로 간단하게 식사하고있어요. 양배추찜은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이기도하구요. 양배추찜은 쪄서 그냥 먹어도 달고 맛이 좋아서 좋아해요
**운동**
일하러 가면서 계단오르기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지 않아요. 왔다갔다하며 오르는걸 2~3차례 10층 넘게 올라가며 다리근력을 위해 운동해요. 계단오르기가 당관리에도 좋고 허벅지 근력이 좋아야 당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물론 내려갈때는 무릎을 위해 엘레비이터를 이용합니다.
**팁**
엊그제 티비를 보니 단기간 많이 빼는 다이어트는 초고도비만 같은 분들을 제외하면 좋지 않다고 해요. 장기적으로 조금씩 빼야 몸도 익숙해지고 변화하는걸 받아들이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뭐든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긍정적으로 변화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작성자 어트지니요
신고글 다이어트후기) 잘하고있다는 믿음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