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는 친구들 만나느라 입이 자동으로 터지는 것 같아요. 점심을 고칼로리로 먹다보니까 저녁도 금방 해이해지는 느낌? 오늘은 이미 망했다~~~ 먹자 이런식으로 폭식이 시작되더라구요. 특히나 수업 들으랴 과제 하랴 안 그래도 스트레스 인데 거기다 식단까지 신경 쓰면 막 화가남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스트레스 쌓인다고 마구 먹으면 지금까지 감량 한게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최대한 덜 신경쓰는 방법으로! 유지 및 감량을 해 보았습니다.
사실.. 제 생각엔 유지가 기적 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쿠팡 와우 회원이구요. 먹고 싶은 음식 오늘 주문하면 당일 8시까지 도착하는 거에 홀릭한 사람입니다. 세상에는 왜케 다양한 음식이 있나요? 분명 생활용품 사려고 들어갔는데 먹을 것을 결제 하고 있는 나 ㅋㅋㅋㅋㅋㅋ
저는 종류가 다양하게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까, 다음 소개 해드리는 다이어트 방법이 유용했는데 양을 많이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괜히 입맛만 돋굴듯 ㅋㅋㅋ
제 다이어트 방법은
' 먹고 싶은 것은 먹되, 딱 사진 찍은 양만, 7시 전에 먹기!' 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폭식도 조절되구, 야식도 안 먹어서 속도 편안해요. 그리고 원래 야식이 더 찌는 거 아시죠? 7시 전에 먹으면 아무리 많이 먹어도 시간 리밋트가 있다보니까 생각보다 적게 먹게 됩니다.
그리고 종류를 다양하게 먹으면, 양 자체를 모아 보면 얼마 안되는데도 다양한 걸 먹었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서 심리적 만족감도 높아요.
개강하고 약 2주 동안 저녁식사만 조절했는데요.
아! 거기에 걷기도 만보 했습니다. 근데 저는 원래 근력운동은 안하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걷기 만보는 기본 패시브로 해요. 거기에 저희집까지 올라올 때는 엘리베이터 전혀 안 타고 계단으로 다녔습니다. 생활 운동 정도의 수준이라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운동 보다는 식단이 우선이니까!
만약 운동을 못 하시거나 하기 싫으신 분들은 식단이라도 하면 감량에 아주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요.
세상에 얼마나 맛난 음식이, 얼마나 다양하게 있는데 그걸 다 참나오! ㅋㅋㅋㅋ 먹고 싶은 것은 먹되 양을 조절하는게 오늘날 현대인의 지속가능한 감량 식단이라 생각합니다.
0.3 정도 감량 했는데요. 스트레스 안 받고 이 정도면 더 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작성자 해쭈주
신고글 사진에 있는것만 먹자!!! 2주 먹고 싶은거 먹으며 다이어트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