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eniet.moneple.com/diet_food_review/95155030
오랫동안 다이어터로 살아 온 1인으로서 여러 간식들이 많은데 요즘 먹고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저는 집에서 끊이지 않고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 항시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수제라서 유당 외 당분이 적고 차갑기 때문에 한 컵 떠 먹으면 입맛이 좀 사라지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몸 상태에 따라 배에 가스가 찰 때도 있어서 뭔가 더 먹고 싶은 마음도 사라지는 의외의 효과가 있답니다 ㅋㅋ
출근할 때 우유를 실온에 두고 퇴근 후 미지근해진 우유랑 요플레(마트에 파는 거) 2개랑 섞어 요거트를 만듭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밥솥에 보온으로 두거나 해서 요거트를 만드는 방법도 있으니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서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드셔 보시길 추천추천합니다.
탄수는 다이어트의 적! 당연히 시럽이나 꿀 등은 추가하지 마시고 요거트 그대로 드시는 게 더 낫겠죠? 여기에 견과류를 한 줌 같이 드시면 응가도 잘 나오구요~ 배도 부릅니다. 견과류가 의외로 응가에 효과적이더라구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언솔티드 캐슈넛입니다. 무염이고요, 캐슈넛 자체입니다. 탄수화물과 당이 포함되어 있지만 캐슈넛 자체의 성분이라 크게 걱정할 당분은 아니예요.
0
0
신고하기
작성자 김강쥐
신고글 입터짐 방지 간식 - 수제요거트, 견과류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