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카페 최애 메뉴는 깔끔하고 개운한 그리고 칼로리 걱정없는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카페인의 영향을 받지 않는 관계로 하루 3~4잔의 아메리카노를 마시다 보니 맛과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을수가 없지요.그래서 자주 가는 더리터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셔요. 거의 테이크아웃으로 마시지요.
두 아들들이 운동선수이다보니 외부훈련을 가는 날이 많다보니 이동하면서 차 안에서 마시는 일이 많아요.
더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는 610ml 칼로리가 13Kcal이며 당류는 0g이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죠. 하루 커피양이 많아서 요즘 줄이고는 있지만 습관이란게 쉽게 고쳐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가끔 마셔주는 레모네이드
레몬에이드는 피곤하거나, 소화가 안될 때 마셔주면 진짜 약 먹는 것보다 효과가 좋더라구요.
오늘도 오후 훈련이 있는데 어제 먹은 점심으로 급체를 했는지 명치가 너무 답답해서 이동중에 마시려고 오늘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더리터 레몬에이드는 칼로리는 약간 높은 편이지만 아침에 죽 조금 먹고 점심 먹지 않았으니 610ml 249kcal 정도야 속만 편해질 수 있다면 마셔야지요.
레몬에이드는 더리터 제품이 제일 맛있어요. 레몬도 씹히면서 탄산수의 톡~~~쏘는 상큼함과 약간의 달달함이 너무 좋지요. 인위적인 맛이 아닌 느낌이 들어요.
오늘도 확실히 속이 편해졌어요.
그리고 하루도 빠짐없이 더리터를 가다보니 사장님과 친분이 쌓여서 가끔 보통 사이즈를 주문해도 1L사이즈로 바꿔 주시기도 한답니다.
작성자 wrinkle
신고글 [내돈내산]카페 저칼로리 음료는?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